모바일 메뉴 닫기
 

알림마당

조합소식

제목
위원장을 사퇴하면서 조합원 여러분께 드리는 글
작성일
2008.06.26
작성자
노동조합
게시글 내용
위원장을 사퇴하면서 조합원 여러분께 드리는 글


친애하는 조합원 여러분!

매섭고 추웠던 겨울도 어느덧 지나 얼었던 땅이 녹고 따뜻한 봄비가 내리기 시작한다는 우수도 지난 이때 조합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신지요?
 
우선 부족한 저를 위원장으로 선출하여 주신 조합원들과 같이 임기를 마치지 못하게 된 것을 무척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지난번 글에서 제가 입장 정리를 한다고 한 것은 자진 사퇴를 의미한 것이었지만, 절차와 방법, 앞으로의 조합의 방향 등이 정리가 되지 않아서 오늘에서야 사퇴 표명을 하는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원장으로서 학교 전체, 직원(조합원) 전체의 입장에서 봐야 하는 못 다한 이야기가 참으로 많이 있지만 더 이상의 이야기는 생략하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조합원들과 지내오면서 같이 했던 시간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값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한 분 한 분 소중하지 않은 조합원이 없이 모두가 보석같이 찬란하고 귀하신 분들이었습니다. 혹여 제가 부족함으로 인하여 마음에 응어리 한 점 이라도 남아 있는 조합원이 계시다면 이 글을 빌려 널리 용서를 구합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결정하기까지에는 많은 밤을 하얗게 지새우며 고민과 고민을 거듭하였습니다. 무거운 짐을 다음에 선출될 위원장한테 넘기고 저는 떠납니다만 늘 지금의 마음으로 노동조합을 아끼고 조합 발전을 위해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재임기간 동안 믿음과 사랑을 실어 주신 조합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하며, 궂은일 마다 않고 끝까지 열정적으로 일해 주신 집행부, 운영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08년 2월 20일

노동조합 위원장  김  광  열